근육질 운동선수들에게 마사지의 이점

근육질 운동선수들에게 마사지의 이점

근육질 운동선수들에게 마사지의 이점

마음을 써서 원하는 근육을 만들기 시작하라.

근육구축에 관한 한 효율적인 기법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것을 알아야 한다.

다음 몇 단락의 팁은 여러분이 항상 원하던 근육을 키우고 몸을 조각하기 위한 시작점이다.

근육을 만드는 데 성공하기 위해서는 탄수화물이 필수적이다.

탄수화물은 몸에 연료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근육의 톤을 증가시키기 위해 필요하다.

근육량을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있다면 몸무게의 파운드당 2,000에서 3,000 밀리그램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

근육 운동하는 날에는 잘 먹어.

하루 종일 평소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해야 할 것이며, 운동 전 한 시간을 밀어 넣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운동하는 날에 과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체육관에 가지 않는 날에는 평상시보다 더 많이 먹는다.

복합 운동은 전신 체력 훈련 시간을 짧은 시간 안에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 운동들은 여러 개의 근육 그룹을 동시에 작용한다.

콤플렉스 무브먼트의 대표적인 예가 스쿼트 자세에서 나오는 숄더 프레쉬로 다리와 어깨를 동시에 작동시킨다.

근육을 더하려고 할 때 단백질을 많이 먹어라.

단백질은 근육 세포의 기본 구성 요소다.

식단에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근육량을 섭취하는 대신 잃을 수 있다.

당신은 매일 몸무게 1파운드당 1그램의 단백질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자신의 한계를 파악한 후 완전히 지칠 때까지 멈추지 말고 극복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세트에서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고 싶어한다.

단 한 개도 더 할 수 없을 때까지 멈추지 마라.

그러면 당신은 근육의 크기를 늘리기 위해 더 무거운 체중을 사용하고 덜 반복하는 것을 시작할 수 있다.

사람들이 근육을 키우려고 할 때 부딪치는 문제는 한 그룹이 다른 그룹만큼 빨리 성장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그런 문제집단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채우기 세트가 좋은 생각이다.

특정 근육 그룹을 마지막으로 운동한 후 며칠 후 특정 운동을 25-30회 반복하여 특정 근육 그룹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근력운동 전후에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을 드십시오.

운동 30분 전에 15g을 먹고, 끝나면 15g을 더 먹어라.

15그램이 얼마나 많은지 알기 위해서, 우유 두어 잔을 생각해보라.

식이요법에는 훈련하는 만큼이나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근육을 만드는 데는 고단백 저지방 식단이 필요하다.

이것은 더 많은 음식을 먹기 위한 패스가 아니다.

대신에,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식단의 균형을 맞추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백질 보충제와 함께 매일 섭취하는 종합비타민은 체중을 늘리기 쉽게 해 줄 것이다.

전체적인 근육량을 늘리는 것이 목표라면 실현 가능한 목표를 기꺼이 세워야 한다.

결과가 나오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

스테로이드나 각성제, 또는 해로울 수 있는 다른 물질의 도움으로 근육을 너무 빨리 만들려고 하면, 몸에 손상을 입게 되고, 심각한 건강 문제에 대비할 수 있다.

운동하기 전에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스트레칭은 당신의 운동 일상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워밍업 스트레칭으로 근육의 부상을 막을 수 있고, 운동을 마친 후 근육의 긴장을 풀어 통증을 예방하고 건물을 자극할 수 있다.

마사지는 몸을 이완시키고 근육의 회복을 촉진하는데 좋을 수 있는데, 이것은 더 강한 근육을 형성하는데 필요한 과정이다.

자신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결정하기 위해 자신을 정직하게 검사하도록 하라.

이를 통해 현재의 역량을 파악하고 이를 사용하여 현실적인 목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의 구성과 체중은 얼마니?

그것은 효율적인 근육구축이 당신의 헌신이나 운동 빈도보다 더 많은 것에 달려있다는 것을 반복한다.

너는 가장 최적의 방법으로 운동을 할 필요가 있다.

여기서 읽은 것은 근육량을 키우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헤드스타트를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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