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서의 입지를 위한 전문적인 마케팅 조언

소셜 미디어에서의 입지를 위한 전문적인 마케팅 조언

소셜 미디어에서의 입지를 위한 전문적인 마케팅 조언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 여러 번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방문한다.

그들은 매일 또는 때때로 하루에 여러 번 그들의 사이트에 로그인한다.

어떻게 이 개인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는가? 이 기사는 당신의 마케팅 계획에 소셜 미디어를 포함시키는 것을 돕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전략으로 사용하는 경우, 다른 사용자가 코멘트를 할 때 반드시 질문에 답하고 코멘트를 작성하십시오.

최소한 하루에 한 번 이상 코멘트 및 질문을 확인하십시오.

놓치기 쉬우니 경계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팔로어 기반을 진정으로 높이려면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수준을 넘어서는 것이 필요하다.

회사 외부에 링크, 스토리 및 콘텐츠를 게시하되, 해당 자료가 귀사의 비즈니스 또는 부문과 관련이 있다는 전제 하에 제공하십시오.

청중들과 교류하고, 선물을 만들고,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특히 틈새와 관련된 LOL 고양이들.

팔로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그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게끔 노력해라.

그냥 밖에 내놓는 대신에.

고객이 비즈니스와 제품이 어떻게 그들의 삶의 방식에 더해지는지, 재정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지 고민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십시오.

웹 사이트 서퍼들이 구독을 통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서 프로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인터넷 사용자들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매일 잘 이용한다.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쉽게 접속하고 여러분의 모든 의견을 볼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설정하는 것은 타당하다.

당장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계획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시작될 것이다.

처음에는 큰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그리고 나서, 트위터에서 광고를 할 때, 페이스북에서 그리고 그 반대도 언급해라.

다 같이 묶어라.

항상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모든 댓글에 답하십시오.

부정적인 것들일지라도 긍정적으로 변하도록 노력해라.

만약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이 그들의 말에 신경 쓴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고객이 무시당하지 않도록 적시에 대응하십시오.

소셜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좋은 점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때때로 상황이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이다.

부정의 폭풍우를 무릅쓸 준비를 하라.

비록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 슬라이스 빵 이후 최고라고 생각할지라도, 반대자들은 항상 있을 것이다.

무시하지 말고 불만족스러운 사람들을 도와라.

회사에 이미 블로그가 있는 경우 다른 사이트에 블로그 업데이트를 발표하여 해당 블로그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키십시오.

이것은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사업이 단지 멋진 것을 올렸다는 것을 알려줌으로써 그들을 혼란에 빠뜨린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사용자들은 단지 당신의 콘텐츠와 링크가 그들에게 제공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런 팁을 적용하면 소셜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한다.

결국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성공을 증가시킬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