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스트레스 없이 남은 인생을 어떻게 살고 싶으세요? 불행하게도, 그것은 비현실적인 목표고, 여러분은 스트레스가 완화될 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가 만성적이거나 걷잡을 수 없을 때 문제가 생긴다.

스트레스를 관리하지 않는 것은 건강에 위험할 수 있다.

이 글에는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귀중한 조언이 담겨 있다.

스트레스 받는 건 다 빼고 1부터 10까지 번호를 매겨라.

1은 좀 귀찮겠지만, 10은 끔찍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사소한 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의 생각을 바꾸고 스트레스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간단하고, 긍정적이고, 진실된 진술을 만드세요.

스트레스나 불안감을 느낄 때 몇 번이고 확언하면 머릿속의 자기 비판적인 목소리를 잠재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 저것 처리할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당신이 침착함을 느끼거나, 어떤 확언을 하든 기분이 좋아진다.

활동적이고 스트레스를 이겨낼 수 있는 충분한 운동을 하라.

시간이 흐르면 삶의 질이 더 좋아질 것이고, 내일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일이 항상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그것이 대단한 스트레스 해소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여러분의 자신감에도 힘을 줄 것이다.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먼저 스트레스를 이해해야 한다.

인생의 어떤 부분이 당신에게 가장 큰 불안을 가져다 주는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노력해야 한다.

사람, 상황, 심지어 물체가 스트레스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일단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스트레스를 줄이거나 최소화하거나 제거할 수 있다.

정원 가꾸기를 즐기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면, 밖에 나가서 흙 속에서 놀아야 한다.

집에 살면 앞마당이나 뒷마당에 정원을 놓아도 괜찮지만, 집세를 빌리면 집주인에게 꼭 물어봐야 한다.

비디오 게임처럼 너를 좌절시키는 것이 있다면 당장 그만둬라.

여러분의 목표는 여러분을 진정시키는 목적에 도움이 되는 편안한 탈출을 즐기는 것이어야 하며, 추가적인 좌절감으로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악화시키거나 가중시키지 말아야 한다.

스피어민트 오일은 훌륭한 자연적인 스트레스 해소제가 될 수 있다.

스피어민트 오일을 조금 손에 들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이마와 목덜미에 조금 발라라.

동종 요법 치료와 같은 작은 것들이 스트레스 수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튼튼한 벽에 평행하게 서서, 발을 땅에 단단히 심은 채, 손을 벽에 평평하게 놓고 가능한 힘껏 밀어라.

당신은 당신의 햄스트링의 스트레칭을 느낄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문제를 잊게 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경험하거나 농담을 듣는 모든 재미있는 사건들은 그것에 들어가야 한다.

재미있는 독서를 위해 만들겠지만, 그것들을 다시 사는 것 또한 여러분의 잠재의식에 유머를 흡수함으로써 더 즐거운 삶을 만들 수 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불상사를 겪지 않으려면, 잘못될 수도 있는 일에 미리 대비하라.

어디선가 여분의 열쇠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베이비시터를 위한 예비 계획을 세우고, 직장에서 식사를 보관하라.

미리 계획하고 준비해 온 문제는 스트레스가 심한 상황으로 바뀔 가능성이 훨씬 적다.

이용 가능한 기술 중에서, 당신은 당신에게 정말 효과적인 기술을 찾아서 사용할 필요가 있다.

스트레스의 예측할 수 없는 성질은 종종 예방을 매우 어렵게 만든다.

우리의 팁 중 몇 가지를 너의 일상생활에 추가해봐.

이것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일상 생활로 바꾸고, 스트레스를 덜 받고 행복한 생활 방식을 만드는 데 그것들을 사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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